이러한 간단한 영양 아이디어로 건강을 챙기십시오.

이러한 간단한 영양 아이디어로 건강을 챙기십시오.

이러한 간단한 영양 아이디어로 건강을 챙기십시오.

영양은 사람의 건강의 많은 부분에서 역할을 한다.

영양은 육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행복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적절한 영양소에는 매일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는 것이 포함된다.

USDA에 따르면 당신은 매일 약 9-13인분의 과일이나 채소를 먹어야 한다.

그건 지나치지만, 창의적인 생각으로 할 수 있어.

아침을 먹을 때는 오렌지 주스를 한 잔 마시거나 스파게티 요리에 토마토 소스를 얹는다.

단백질은 매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백질에 들어있는 아미노산과 다른 영양소는 피부, 혈액, 장기, 근육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그 성실과 건강을 유지시켜 준다.

단백질은 세포 과정과 에너지의 신진대사 생성도 가능하게 한다.

단백질은 당신의 몸이 질병으로부터 방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단백질을 함유한 식품으로는 생선, 고기, 두부, 가금류, 콩류, 곡물, 우유 등이 있다.

통곡물을 매일 섭취하는 음식의 일부로 만드세요.

전곡은 그 지저분한 가공 탄수화물보다 훨씬 더 건강에 좋다.

라벨을 읽는 법을 배우고 매일 고르는 최고의 재료로 100% 통밀을 찾으십시오.

전곡은 더 정제되거나 “흰” 곡물보다 훨씬 더 많은 섬유질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영양을 원한다면, 당신의 삶에서 전자레인지 저녁 식사를 없애라.

이 식사들은 일반적으로 많은 양의 소금과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다이어트 계획을 세울 때는 신선한 야채와 다른 종류의 고기가 가장 좋다.

적절한 영양 섭취는 더 잘 기능하는 신체의 비결이다.

멀티비타민은 매일 필수품이다.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결정하기 위해 비타민 숍에 태워라.

예를 들어 50세 여성이라면 중년 여성을 위한 비타민을 찾고 싶을 것이다.

이것들을 매일 물과 함께 먹어라.

여러분의 몸이 적혈구를 적정량 생산하도록 비타민 B-12를 적절하게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이가 들면서 식단에서 비타민 B-12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할 수도 있다.

빈혈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위험에 처할 수 있다.

많은 양을 섭취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많은 영양 시리얼 브랜드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아침 식사를 통해 섭취하는 것이다.

피라미드에 있는 모든 음식 그룹의 음식을 먹도록 해라.

이것은 보충제를 구입하지 않고도 필수 영양소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아이가 먹어보고 싶은 새로운 음식을 제공할 때 아이의 감각을 끌어들이십시오.

음식의 맛 이외의 면을 묘사하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무언가를 시도하기 더 쉬울지도 모른다.

영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분간 곡물을 먹지 않도록 해라.

선사 시대와 고대 역사에서 인간은 고기, 야채, 견과류, 과일, 콩으로 살아남았다.

곡식은 아주 오랫동안 존재하지 않았다.

곡식을 적게 먹으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영양에 대한 이러한 간단한 조언은 여러분의 삶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집중력, 에너지 수준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여기에 제공된 팁을 따르십시오.

오늘부터 시작해서 여러분은 올바른 음식이 여러분의 복지에 얼마나 많은 변화를 주는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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