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사업이 잘되려면 훌륭한 기업 이미지 창출에 힘써야 한다.

당신 사업의 평판을 관리하는 것이 당신 사업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실수를 피하기 위해 회사의 명성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명성을 쌓으려면, 항상 어떤 형태의 의사소통을 통해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매우 사실이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낄 필요가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들이 있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사용자가 온라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단순히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고객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주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문의하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받은 질문에 당황한다면, 당신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대답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회사명이 될 것이다.

대형 검색 엔진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선호한다.

당신의 사이트가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질 때, 당신의 순위는 거의 즉시 향상될 수 있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 최신 제품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매일 몇 분씩 시간을 내어 자신이 속한 산업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온라인 자료에서 찾아 보십시오.

온라인 평판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얻는 모든 다양한 종류의 피드백을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불행할 수 있는 고객으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다.

결과를 확인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이것을 한 달에 한두 번 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다른 사이트에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 정보의 제거를 요청할 수 있다.

평판이 좋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즉시 이것을 할 것이다.

당신의 평판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사업들이 있다.

때때로 당신의 회사가 매일 거래하는 다른 일들로 가득 찰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도와줄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따라서 이러한 채널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해 좋지 않은 것을 본다면 당신은 분노를 느낄지도 모른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전문적으로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논평에 이의를 제기하는 것이다.

독자들이 논쟁의 양면을 볼 때, 그들은 그들 자신의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당신의 비즈니스는 고객이 당신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것의 관점에서 경계를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정직하게 대하고 기꺼이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투명성은 신뢰를 강화하고 당신의 좋은 평판을 지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나쁜 평판은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어떻게 막아야 하는지 깨닫고, 그 일이 있을 때 잘 대처해야 하는 것이 바로 습득해야 할 지식이다.

이 정보를 실행에 옮기십시오.

Close